본문 바로가기

PC & Phone

윈도우10 키움증권 영웅문4 실행하기

반응형

"윈도우10 에서 키움증권의 영웅문4 실행하기"

 

윈도우10에서 현재 영웅문4를 실행시키면 블루스크린을 자주보게 됩니다.

키움증권에서 9월중 해결해 준다고 말은 했지만 언제 가능할지 알수 도 없고 해서

임시 방편이지만 간단한 방법으로 영웅문4를 윈도우10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빨리 윈도우10 에서 실행가능한 영웅문4 패치가 나왔음 하네요.

 

영웅문4를 설치하면 같이 딸려오는 프로그램 중 K-Defense R6 가 있습니다. 키보도 관련 보안프로그램이죠.

요놈만 삭제하시면 일단 블루스크린은 피할수가 있습니다.

 삭제 후 현재 이틀정도 사용중인데 아무 이상없이 잘 돌아가네요.

요놈을 삭제해도 영웅문4에선 따로 설치 해라고 물어보지도 않는군요.

키움 홈페이지 접속시 설치여부를 물어오는데 설치하시고 실행하시면 여지없이

블루스크린을 만나게 됩니다.

무조건 피하셔야 될 놈이네요.

현재는 패치버전 나오기 전까진 이방법이 최선인듯 합니다.

아직 이틀을 사용했을 뿐이라 어떤 방법으로도 블루스크린이 나올수 있지만

그래도 현재까진 아무 이상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.

그동안 스마트폰으로만 사용하다보니 불편했는데 좋네요.

 

계속 사용하고 있지만 이상없이 잘 돌아 가고 있습니다.

 

9월 24일 : 키움증권에서 오늘 저녁 윈도우10에서 사용할수 있는 수정 버전이 올라 온다고 하네요. 역시 키보드보안 모듈 문제

였나 봅니다.

 

9월 30일 : 윈도우10 수정버전 현재까진 이상없이 잘 돌아가네요. 

반응형